당돌S : 돌싱전문 소셜 데이팅앱

당돌s : 돌싱전문 소셜 데이팅앱

당돌s : 돌싱전문 소셜 데이팅앱

Blog Article


이하모니, 매치와 같이 연령과 상관없이 가입, 이용할 수 있는 소개팅 서비스도 많지만, 시니어 친구찾기, 시니어매치, 실버싱글즈 등 시니어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소개팅 서비스들도 인기가 많다. 아직까지는 남녀 대부분이 소개팅 앱 사용을 꺼리는 것으로 나타났다. 또 유료 앱이나 특정 계층만 사용할 수 있는 앱에 대해 부정적인 남자에 비해 여자들은 안정성과 신뢰를 원하는 심리를 읽을 수 있었다.


블라인드에 셀소를 올렸던 직장인 C씨는 “이성을 실제로 만났는데 온라인으로 대화할 때와는 다른 모습을 보였다”며 “여러 명을 만나봤지만, 대다수는 하룻밤 상대를 찾는 사람이 많아서 더는 이용하지 않게 됐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이성을 만나고자 하는 2030 세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소개팅 이벤트는 미큐트 앱을 통해 무료로 사전 신청 및 현장 신청이 가능하다. ‘미팅투데이에서 프로필 인증 받고 명품가방 데려가세요’ 이벤트는 여성회원들을 위해 마련된 것이다. 여성회원이 미팅투데이에 자신의 프로필을 등록하거나 수정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참여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하트콘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유명 명품 핸드백과 백화점 상품권을 제공한다. 특히 최근에는 자신이 미리 입력한 이상형 정보와 가장 가까운 상대를 매일 지정된 시간에 한 명씩 추천해주는 ‘하루 한 명 서비스’가 눈길을 끌고 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 한국 앱 전체(비게임 분야) 최고 매출 4위에 올랐고, 데이팅 카테고리에선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소셜 카테고리 매출 부문 5위에 오르기도 했다. 모바일 앱 스토어 외에도 글로벌 앱 분석기관인 앱애니가 선정한 ‘2017년 대한민국 상위 30위 앱’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누리기도 했다.


지인 소개팅을 여러 차례 주선해 오다 ‘마담팅’까지 하게 됐다는 한 이용자는 “셀소를 접수한다는 글을 올리면 쪽지가 하루 100통은 온다”며 “주말에는 더 많다. 마담팅이 아니더라도 블라인드에 올라오는 셀프 소개글만 봐도 하루에 100개는 넘는다”고 전했다. 실제로 지난해 블라인드에 셀소나 미팅을 주제로 올라온 게시글은 총 11만건으로 2019년(5만5000건) 대비 2배 증가했다고 한다.


한편 ‘아만다(아무나 만나지 않는다)’는 기존 회원들의 심사를 통해 일정 점수 이상 획득한 회원만 가입할 수 있는 프리미엄 데이팅 앱으로 이상형을 기준으로 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글로벌 앱 시장조사업체 ‘앱애니’ 기준으로 2016년 국내 비게임 분야 앱 매출 4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현재 동종 업계 내 최고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자신이 여러 명의 상대 중에 매칭 상대를 고르는 것이 아니라 무작위로 선택된 사람을 만날 것인지 아닌지를 선택하는 방식을 채택했다. 단, 매칭은 하루에 한 명만 할 수 있고, 상대를 선택할 수 있는 시간은 24시간으로 제한을 두었다. 서로 마음이 통해 연락처를 주고받은 후에는 개인적으로 만나게 된다.


고객님께서는 1회권 기준 총 2회의 패스권을 부여받고 수락/거부 의사를 말씀해주시면 됩니다. 개설된 지 이틀 만에 약 800명의 신청자를 모았던 ‘부러버’도 6월28일 회원 1만명을 달성했다. 전세윤 ()10-12▶ [뉴스] 라인게임즈, 위메이드와 차기작 '이카루스 이터널' 만.. 전세윤 ()10-19▶ [뉴스] 소녀전선2는 엑스컴 스타일? 특히, 최근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확산과 함께 스마트폰의 빠른 보급과 무선인터넷의 성장세에 주목, 모바일 시장을 공략한 것도 주요한 성공 전략이었다. 지난 9월, 스마트폰을 통한 ‘이음앱’을 출시, 현재 안드로이드폰에 이어 아이폰용으로도 서비스되고 있다.


사전 신청자 가운데 남녀 각 10명씩을 뽑아 노원구 상계동 일대 소외된 이웃을 찾아 연탄배달 자원봉사를 진행하는 것. 서울시내 한 여대를 방문해 소개팅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모습. 이곳에 방문한 여대생에게는 ‘이음’의 소개팅 쿠폰과 이음여신 캐릭터 손거울이 증정됐다. 박 대표 역시 이를 지속적으로 상기하며 열심히 나아가는 중이라고 했다.


또 다른 이용자는 “막상 들여다보니 여성은 조건 좋은 남자를 찾아 결혼하려는 한편, 남성은 어플에서 만난 여성을 결혼 상대로 여기지 않는 것 같다”며 스펙형 어플의 허점을 지적했다. 신지훈 대표는 2004년부터 한국과 중국을 오가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무한 Cells Studio' 을 도와 텐센트와 넷이지와 같은 혁혁한 회사와의 협업에서 해리포터 외 6개 게임을 진행한바 있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동안 ‘페르소나 작물’에 마법걸기를 진행한 이용자에게 ‘웨딩 클래식카 4종 선택박스’, ‘구미베어 체어 선택박스’ 등을 일정 확률로 제공하는 ‘데이트 준비’ 이벤트를 실시한다. # 프로필을 내리던 중, 눈길을 사로잡은 익숙한 사진 한 장. 일명 ‘페북여신’, ‘인터넷얼짱’으로 유명한 A씨의 사진 밑에 적힌 한 줄, “지금 시간되는 매너 좋은 오빠 연락해요” 차단하고 싶었지만 ‘차단’ 버튼을 찾을 수 없었다.


또 이들이 결혼에 골인하는 확률은 최대 43%에 이르는 것으로 분석됐다. 온라인 소개팅의 시초는 1960년대 미국 매사추세츠공대와 하버드대 학부생들이 개발한 ‘컴퓨터가 연애에 관여한 최초의 시도(Nation's First Foray into Computers in Love)’라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나이, 키, 몸무게, 종교, 성격, 취미 등 6가지 정보를 입력하면 각각의 값이 비슷한 사람끼리 맺어줬다. 하지만 이렇게 만난 49쌍 가운데 결혼에 골인한 커플은 1쌍.


이 어플의 주요 세일즈 포인트이기도 한, 여타 소개팅 어플들과 다른 점은, 회원가입시에 이성 회원들에게 평가를 받아 점수를 매기고 이 점수가 (5점 만점에) 3점 미만이면 아예 가입 자체가 되질 않는다. 바꿔 말하면 이 어플에 가입되어 있는 회원들은 이미 이성 회원들에게 3점 이상을 받은 사람들 뿐이므로 그만큼 외모의 수준이 상향 평준화되어 있다는 것이다. 따라서 위 모든 항목에서 Yes인 서비스는 사실 많지 않을 것이다.

휴게텔 휴게텔 오피 키스방 후기 오피사이트

Report this page